본문 바로가기

쉿 비밀이라고

쿤달 퓨어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향 향기

구매 해본 바디로션,크림 쿤달 퓨어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향 추천가격 이런상품어때요
금일 구매가 14% 9,900원에서 할인된 금액
8,500원 할인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2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쿤달 퓨어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향 상품구매


향기 하나만 보고도 살 수 있는 바디로션 | 친구랑 롭스 들렀다가 바디로션 이것저것 써봤는데 집에 도착하고 나서 이게 계속 향기가 나더라구요. 향기 지속력이 꽤 좋은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리뷰 전 개인 기호 ♥

원래 화이트머스크향은 꽤 선호하는 편이고, 우디계열이나 비누향도 꽤 좋아해요.
바디로션이랑 바디미스트 / 바디로션이랑 향수를 맞춰서 사용하는 편입니다.
이 바디로션이랑 같이 사용한 바디미스트랑 향수는 리뷰 끝 쪽에 적어놓을게요!

일단 쿠팡에서 9천원 안되게 샀던 것 같아요.

향기는 화이트머스크로 샀는데, 완전히 만족하는 중이에요.
일단 첫 향기는 약간 시원한듯한? 상쾌한듯한 향기랑 머스크향기가 같이 나요. 바르고 나서는 머스크향기랑 백합향기+기타꽃향기(정확하게는 모르겠음) 이렇게 나고, 시간이 지날수록 좀 옅어지긴 하는데 바디로션만 단독으로 바르고 바디미스트 안뿌렸을 때는 체감상 한 3~4시간 정도는 향이 지속 되는 것 같아요. 바디미스트도 화이트머스크향기로 뿌리면 진짜 하루종일 향기가 나구요.

저는 바디로션에서 중요하게 보는게 향기부분이 커서 이정도 향기 지속력이면 아주 만족합니다. 애초에 퍼퓸바디로션으로 나온게 아닌데 이정도면 충분히 지속력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 아래부터는 제가 사용하는 바디미스트랑 향수에 대한 조합글이니까
필요하신 분들만 읽으시면 됩니다!

우선 저는 머스크 + 플로럴 / 머스크 + 우디 / 머스크 + 머스크 계열로 쓰는걸 좋아해요.

일단
1. 머스크 + 플로럴 게열

바디로션(쿤달 화이트머스크) + 바디미스트 (네이처가든 로맨틱자스민) or (네이처가든 아네모네 브리즈)
바디로션(쿤달 화이트머스크) + 향수 (게스 데어) or (코치 플로럴) 이 제품들도 잘 어울려요!

2. 머스크 + 우디

바디로션(쿤달 화이트머스크) + 바디미스트 (아르투아 란제리) or (베리식스 핑크)
바디로션(쿤달 화이트머스크) + 향수 (조말론 우드세이지) or (이솝 테싯)
이 조합들도 꿀이에요 8ㅅ8 특히 이솝 테싯! 이거 안써보신분들중에 우디향기 좋아하시는분들있으면 꼭 추천드립니당!

3. 머스크 + 머스크

자칫하면 너무 무거워질 수 있는 조합인데, 그래도 머스크 향기 성애자분들이 있으니까><
바디로션(쿤달 화이트머스크) + 바디미스트 (바디판타지 화이트머스크, 퍼플 코튼 판타지) or (비욘드 파우더리 머스크)
바디로션(쿤달 화이트머스크) + 향수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or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블랜드)
이렇게 추천드립니다!

뭔가 리뷰보다 바디미스트랑 향수추천이 더 많았는데 ㅋㅋㅋㅋ
제가 향수 모으는게 취미라 아직 추천드리고싶은 향수가 오조오억개인건 비밀.. ★
암튼 추천해드린 조합이 도움이 되기를 바랄게용!ㅎㅎ


허벅지에 모공각화증있는데 많이 부드러워졌어요 추천! | 제가 리뷰할 제품은 쿤달 바디로션이에요.

얼굴에 바르는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은 꽤 고가로 사용하는데 바디제품은 솔직하게 그렇게 큰 돈 들이고 싶지 않았거든요. 그 돈이면 얼굴에 바르겠다 이런 마음이거든요.

얼마전에 친구랑 같이 스파갔다가 깜짝 놀랐어요. 친구 다리가 너무 맨들맨들한거에요. 그래서 이거 꾸준히 관리 받아서 이런거냐 물어봤더니 관리는 가끔 받긴 하는데 좀 부담스러워서 가끔 전신으로만 받고 평소에 바디로션이랑 바디오일 매일매일 발라줬더니 피부가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디거냐고 물어봤는데 D브랜드의 바디로션 250ml에 27000원…..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놀라니까 원래 기능성인 것들은 비싸다고 이정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바르고있던게 주름개선이랑 미백효과가 되는 그런 로션이었어요,
저는 그만한 용량에 그정도 가격되는 바디로션을 매일 바르면 파산하겠다 싶어서
네이버에서 좀 기능성 바디로션 검색해서 친구랑 똑같이 미백이랑 주름개선 되는 바디로션중에 좀 괜찮아보이는걸로 찾아서 구매했고, 그게 이 바디로션이에요.

일단 이거는 500ml고 가격은 8500원이네요. 사실 만원 이하로 검색 설정 돌리고 찾아본거라 정확한 가격은 지금 봤고, 이 바디로션에도 친구거랑 똑같이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네요!

사용한지는 지금 2주정도 됐고, 진짜 매일매일 하루에 한 두번씩 꼬박꼬박 발랐는데
다리쪽 피부가 진짜! 좋아졌어요.
막 유리알처럼 매끈거린다! 이정도는 사실 오바고, 예전보다는 훠어어어얼씬 부드러워요.

원래는 슥- 만지면 좀 버석한? 그런 느낌이 강했고, 바디로션을 발라도 바른 직후만 좀 부드럽다가 몇 시간 지나면 다시 건조했는데,
이 바디로션은 일단 한 이주를 꼬박꼬박 발라서 그런지 바르고 몇 시간 지나도 예전처럼 건조해지는 느낌이 덜해요.

예를 들어서,
바디로션 꼬박꼬박 바르기 전 피부 촉촉함이 0, 바른 직후가 10, 바르고 몇 시간 지난 뒤가 5라고 치면
꼬박꼬박 바르고 난 뒤에는 바르기 전 촉촉함이 3. 바른 직후가 10, 바르고 몇 시간 지난 뒤가 7?
뭔가 전반적으로 피부가 좀 촉촉해진 느낌이 들어요!

사실 이 바디로션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미백이랑 주름개선이 되는 기능성 화장품이었기 때문인데, 사실 2주 발라서 뭘 알겠어요…. 이부분에 대한 리뷰는 나중에 몇 달 뒤에 다시 추가로 적을게요 ㅋㅋ!

그래도 기능성 화장품을 저렴하게 샀으니 기분이 좋다는게 장점? ㅎㅎ
다른 기능성 되는 바디로션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용량도 많고!
결과적으로 매일 발랐을 때 다리가 많이 부드러워져서 좋았어요!
저는 만족합니다!


금방 흡수되고 보습력 괜찮네요 | 제가 리뷰할 제품은 쿤달의 퓨어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향이에요.

저는 바디워시랑 바디로션을 한꺼번에 구매했고, 둘 다 화이트머스크향기로 구매했어요.

원래 화이트머스크향기를 좋아해서 샤워젤은 더바디샵걸 쓰고있었는데,

사실 용량에 비해서 가격이 너무 창렬이라, 양이 많고 좀 저렴한게 없을까 찾아보다가 쿤달제품으로 구매하게 됐어요.

바디워시 후기도 써놨으니 필요하신분들은 가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디로션이고, 저는 이 바디로션의 장점을 크게 2가지로 꼽자면

첫 번째로 보습감이고, 두 번째는 향기에요.

보습감!

바디로션을 고르는 기준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바디로션은 보통 제형에 따라서 보습력이 얼마나 유지되는지가 갈린다고 저는 생각해요.

그래서 밤이나 꾸덕꾸덕한 타입의 바디크림을 바르면 보습감이 더 오래가는 반면에,

바디로션처럼 약간 묽은 제형의 제품을 바르면 보습감이 짧게 유지되기 마련이거든요.

다만 묽은 제형일수록 펴바르기 쉽고, 금방 흡수되니까 번거롭지 않은 장점이 있죠!

저는 보통 후자의 제품을 선택하는 타입이에요.

샤워하고나서 꾸덕꾸덕한 바디크림 발라놓고 비비고, 백탁생기면 두드려서 흡수시키고 기다리고 저는 그런거 너무 싫거든요..

피부가 진짜 너무너무 건조하거나 하면 그럴수도 있는데, 저는 솔직히 그정도는 아니거든요.

샤워하고나서 안바르면 찢어질것처럼 건조한 수준은 아니니까 더 귀찮아하는 것 같기도 하고..ㅎㅎ

암튼 그래서 저는 보통 빨리 흡수되는 바디로션들을 선호합니다!

그런 맥락에서 이 바디로션은 완전히 제 취저! 탕탕탕!

일단 보통의 바디크림보다는 묽은 느낌이에요. 바디”로션”이 맞는 느낌.

몸에 슥슥 발랐을 때 수분감있게 펴지는 느낌이고, 백탁없이 바로바로 쏙쏙 스며드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바르고 난 직후부터 몇 시간 지날 때까지도 만졌을 때 촉촉한 느낌이 들어요.

다만 피부에 유분기가 돌아서 그 기름이 남는 느낌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건 아니고,

피부를 딱 만졌을 때 겉은 그렇게 축축한 느낌이 없는데 속이 촉촉한 느낌?

가벼운 제형에 비해서는 굉장히 촉촉한 느낌이에요!

향기는 화이트머스향기로 구매했는데, 제가 생각하는 딱 그 향기 그대로에요.

약간의 머스크향기에 여러가지 꽃 향기가 섞여서 나요.

단조롭거나 질리는 향기가 아니라서 좋았어요.

처음에 몸에 펴바를때는 향기가 좀 짙은 느낌으로 나는 것 같았은데,

조금 지나고 나니까 은은한 향기로 오랫동안 유지가 되더라구요.

너무 독한 냄새가 아니라서 좋았고, 생각보다 살에서 냄새가 오래가서 더 좋았어요 ㅎㅎ


보습력 조하조하~ 가격도 착해서 재구매 의사 있어요~ | 봄봄봄 봄이 왔어요~ *// ( ‘ 3‘)*//

어느덧 4월이 중순이 되고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네요!! 벚꽃도 거의 만개해서 꽃놀이를 가려고
짠!!! 원피스를 꺼내서 입어보고
빵!!!!! 종아리보고 머리에 총을 맞아버렸네요 ㅎ….
겨울동안 치렝스에 난로바지에 온통 꽁꽁 싸매고 다니면서 관리를 너무 안했더니….야레야레….
종아리 피부..망해버렸다굿… (찡긋)

겨울동안 바디로션을 안발랐더니 ㅋㅋㅋ집에있던 부케가르니는 뜨뜻한 온돌 바닥에서 층분리가 ㅋㅋㅋ됐어ㅋㅋㅋㅋㅋ… 굿바이.. ★

위아래로 열심히 흔들어서 섞어보려고했는데, 냄새가 이미 이세상 바디로션의 냄새가 아니라서 반의 반도 안썼지만 어짜피 마음에 안드는 향기였다고 자기위로하면서 새로 바디로션을 검색했죠 ㅎㅎ 소비의 합리화…^^…

아무튼 바디로션 검색했는데, 이게 상단에 있길래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카드 슬래쉬 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틀은 약간 쨍한듯한 분홍색이고, 투명한 통이라서 바디로션 얼만큼 썻고 얼만큼 남았는지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펌프는 약간 가는 느낌이긴 했는데 쓰면서 부러지거나 할 정도로 부실한건 아니니까 pass~!

향은 화이트머스크향기로 구매했고,
발랐을 때 향은 좋아요! 생각보다 훨씬 조흔 향기가 납니당

첫 향기는 말 그대로 머스크향기가 풍기고 살냄새처럼 남은 향기는 화이트머스크향기에 여러가지 플로럴 계열 향기 살짝 섞인 느낌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네요.

바디로션 보습감은 생각외로 좋았어요. 약간 묽은 듯한 느낌으로 가벼운? 제형이었는데 꽤 보습감이 오래가더라구요.

아 제일 좋았던거는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바르고나서 끈적끈적한 바디로션종류는 극혐인데 이거는 바르고 바로바로 흡수되서 좋았어요.

샤워하고 바디로션 바르고 테레비보다가 까먹고 한 번 더 발라버린적이 있걱든요? 바르자마자 너무 촉촉해서 잉?? 하면서 다시 보니까 이미 발랐던 팔이었던거에요.
일단 발라놓은거 문대서 닦아낼 수도 없고해서 걍 문질러서 흡수시켯는데, 침대에 누웠을 때 끈적끈적하게 달라붙는게 없어서 좀 놀랐어요!
흡수력? 이걸 흡수력이라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흡수력이 좋아서 만족쓰~

8500원 정도로 샀던 것 같은데, 부케가르니 예전에 랄라블라에서 샀을때도 한 7~8천원정도 했던것 같으니까 가격은 비슷하네요!
향기는 둘다 마음에 들고, 보습력이나 흡수력은 쿤달게 더 좋아요!
둘 중에 고르라고하면 저는 쿤달!
별로 안찾아보고 산건데 꿀템 찾은 기분쓰! 쿤달 감사감사!


취향대로 향기 고르면 인생 바디로션 찾으실듯 합니다 | ▶제품명: 쿤달 퓨어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향
▶용량: 500ml
▶가격: 8,500원 (4월 3일 기준)
▶주문일: 4월 3일
▶배송 완료일: 4월 4일
▶배송상태: 박스안에 에어캡으로 감긴채로 배송.

▶디자인
분홍색바틀에 앞면은 영어, 뒷면은 한글로 설명이 적혀있어요.
왜 굳이 앞 뒷면의 언어를 다르게 해놓은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디자인적인 부분이라고 생각을 하고 크게 거슬리거나 하진 않네요.
펌프질은 쉽게 잘 됐어요. 아주 뻑뻑한 타입은 아니어서 후반부에도 무난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성분
자연적인 성분이 많이 들어있네요.
쿤달 하면 자연친화적인 느낌으로 유명하고, 전성분이 EWG그린등급인 제품이 많이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바디로션은 아니네요.
어떤것 때문에 EWG그린등급이 아닌거지는 모르겠지만, 살짝 아쉬운 부분은 있네요.
대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82%가 들어있다고 쓰여져있는데 그건 마음에 들어요. 다른 바디로션에 비해 좀 더 촉촉함을 기대할 수 있겠네요.

▶제품장점◀
일단 용량 대비 가격이 착하고, 쿠팡에서 로켓배송 & 로켓와우가 되는 제품이라 좋았어요.
가벼운 제형이라 흡수가 빠르게 되네요.
찹찹 두드리지 않아도 금방 스며들고, 생각보다 촉촉함이 오래 유지됐어요.

성분에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82%가 들어있고 그것 외에도 이런저런 자연오일이라던지 많이 들어있네요. 다른 브랜드의 바디로션에 비해 자연성분이 많이 들어간 제품인데 8,500원이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향기는 더바디샵 제품보다는 약간 머스크 향이 강해서 남성분들도 사용하기 용이할 것 같네요.
머스크향기를 크게 싫어하는 분들이 아니면 무난하게 다들 잘 쓸 수 있을 것 같은 향기에요. 머스크향기 하나만 풍기는게 아니라서 진짜 다 무난하게 쓸 것 같은 느낌?

▶제품단점◀
장점에 생각보다 촉촉함이 오래간다고 써놨지만, 아무래도 더마비 같은 제품에 비해서 보습력이 부족하긴 하네요. 아마 겨울에 이 바디로션 단독으로만 바르기에는 부족할 것 같아요. 몸이 크게 건조하지 않은 분들도 바디로션 + 바디오일 종류를 섞어 발라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어떨때는 백탁이 좀 있어요. 평소에는 백탁이 없다가 어떨때는 백탁이 생기는데 그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제형이 좀 가벼운만큼 백탁현상은 전혀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약간 아쉽네요.

그리고 통이 좀 미끄러워요. 그냥 맨손으로 잡을 때는 괜찮은데, 핸드크림을 바르거나 바디로션이 묻은 손으로 만지면 많이 미끄럽네요. 디자인은 깔끔하니 좋은데 그 역효과로 미끄러움에 대한 면역이 안돼서 아쉽네요.

▶종합 리뷰◀
500ml 바디로션이 8,500원인데 다른 브랜드의 제품에 비해 꽤 자연적인 성분으로 이루어져있네요. 가벼운 제형에 비해 보습력은 꽤 좋은 편이지만 한겨울에 쓰기에는 약간 부족한듯한 느낌이에요. 향기는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만한 향기입니다.

▶추천여부◀
쿤달이라는 브랜드가 향기가 굉장히 다양한걸로 알고있는데, 쿤달 인기순으로 고르지 마시고, 본인의 취향대로 향기를 골라서 사용하시면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추천드리고 싶네요.


쿤달 퓨어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향 상품구매


The post 쿤달 퓨어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향 향기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