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쉿 비밀이라고

선우랜드 우드볼 도어훅 10구 흩어진

욕실수납,정리 선우랜드 우드볼 도어훅 10구
에서
11,960원 할인
캐시적립 혜택 최대598원 적립 가능합니다.

선우랜드 우드볼 도어훅 10구 상품


바닥에 흩어진 옷들 헤쳐모엿 | 생산국 대한민국과 MADE IN CHINA가 함께 있어 혼란하지만 중국산인 거겠죠.
옷장에서 꺼내 한번 입고 빨래통에 갈 상태는 아닌데 옷장에 다시 넣기 애매한 옷들을 자꾸 의자에 걸어놓는 안좋은 습관을 가졌던 사람입니다. 책상에서 뭐만 하려고 하면 일단 의자에 쌓인 옷부터 치워야했는데.
문이런 거 사서 문에 걸어두면 된다는 생각이 들어서 낮에 주문했는데 12시에 새벽배송이 왔어요. 쿠팡맨 너무나 감사합니다.
문에 걸어서 옷들을 걸었더니 너무 훌륭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쌓여있을때보다 걸려 있을 때는 겁내 많아봉
저는 문틈새가 매우 여유 있어서 찰떡같이 맞았고 혹시나 덜렁거려서 소리가 날 것 같은 부분에 펠트가드 붙였어요.
사진 그대로 깔끔한 제품입니다. 사진으론 나무 부분 크기가 넘 크지 않을까 했는데 딱 적당합니다.


선우랜드 우드볼 도어훅 10구, 실버, 1개별표2개라 한건 제품자체가 안좋다기보다, 집 문틈을 잘 보고 사시라고 드리는 말씀입니다 ㅋ

방문 위에 딱달아서 좋다 싶어서 문을 닫으려는데

어!! 안닫기길래 아주 쎄한느낌이 들더라구요 . 봤더니 후크부분의 밴딩된 스텐 두께가 문틈보다 더 두꺼워서였습니다;;

아……..이방 저방 다 해봤는데..망했습니다 ㅠㅠ어쩌죠?!!ㅋ


선우랜드 우드볼 도어훅 10구, 화이트, 1개원래 첫번째 사진 같은 디자인 10구짜리를 찾고 있다가 없어서 이걸로 했어요~ 아이가 옷을 워낙 꺼내서 쓰기 시작했는데 모자도 늘어나고 해서 구매한거고요..
다른 제품은 위쪽으로 많이 붙어있어서 그나마 내려와있는 이 제품으로 했는데 간격도 적당하고 문 뒤쪽에 하니까 밖에서 안보이고 깔끔하네요~


선우랜드 우드볼 도어훅 10구, 화이트, 1개6구짜리 샀다가 10구짜리 하나 더 샀어요^^
애들 가방 걸어놓고 겨울외투도 걸어놓고 바닥에 너저분하게 안굴러다녀서 너무 좋아요~~
방문이 100% 앋닫히긴 하네요 그 점이 좀 아쉬워요
간격이 좁다 하시는 분들은 6구짜리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선우랜드 우드볼 도어훅 10구, 화이트, 1개바닥에 널부러져있는 옷 정리하기 좋아요.
정리습관도 기르고 바닥도 깔끔해져서 1석2조
디자인도 무난해서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어요.
아이디어상품 몇번쓰다 망가지거나 불편해서
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아주 좋네요!!

좋아요 ♡♡


선우랜드 우드볼 도어훅 10구 상품구매


The post 선우랜드 우드볼 도어훅 10구 흩어진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